고맙고 감사한 마음으로 이글을 올립니다.
우리 보령시택시종사자들의 12년간 숙원사업이었던 머드콜 브랜드택시 개인, 법인, 콜통합운영을 김계환과장님께서 교통과로 부임하시어
6개월간 개인, 법인대표자들을 설득하고 중재하여 교량역할을 해주심으로 지난 2020년 7월 1일부터 보령시 머드콜 브랜드택시 콜서비스를
통합하여 운영하게 되었고 또한 장착한지 6년이 지난 노후된 콜시스템 장비를 신제품으로 교체하는 사업을 추진완료하여 주시므로
택시종사자들은 안전, 신속하고 친절한 콜서비스를 시민들에게 제공하게 된 점에 대하여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더욱이 2021년도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택시종사자들의 재정적 부담을 다소나마 줄여주시기 위하여
콜센터운영비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을 추진하여 주심을 저희 택시업계 종사자들은 이글을 통하여 김계환과장님, 한충희계장님, 연수민주무관님께
재삼 감사함을 전합니다.
아울러 보령시 머드콜 브랜드택시 종사자들은 그 감사한 마음을 시민들에게 믿음과 신뢰로서 최선의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합니다.
2021년 2월 2일
우진택시 합자회사 대표이사 안양수
보령시 개인택시지부 지부장 이기선
우진택시 노동조합 위 원 장 최봉철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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