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print
수산시장갑질 30번 모법횟집 문닫아라.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수산시장갑질 30번 모법횟집 문닫아라.
작성자 1******** 등록일 2019-04-30 조회 992
첨부  
난 기사. 영상보고 진짜..내가 다 분하다.

세상에 65세 어머니시면 자식들이 평균 30후~40대중 후반인데..

요즘 시대에 세상에 갑질도 그런 드러운 갑질이 말이 되는 세상이라고 보나?

거기다 4년을 일했으면 어머니 인성도 나무랄데 없으니 한집에서 4년을 있었을 텐데.. 세상에 나간다고

돈 앞에서 사람을 그런식으로 취급하다니..씟팔. 진짜 열받네..

그 두시간을 넘는 시간을 그 가게에서 돈 세면서 온갖 멸시 모욕을 들으면서도 금액 확인하시느라

자리도 못뜨고..견디셨다던데 하.. ㅇ ㅏ 분해.. 진짜 욕이 몇트럭으로 해줘도 모자를 집구석이네 진짜..

지 새끼가 남의집 일하면서 저런 대우 받았다고 해봐라. 저 성격에 가만 있었겠냐? 쫏아가서 뜯어도 뜯었겠지?

어찌 남의 부모를 그리도 매정하게 취급하고 상인회에다 꼬발려갖고 단합해서 일도 못하게 하다니 ㅋㅋㅋㅋㅋ 진짜.. 욕을 ㅊ ㅓ 먹어도

싸다.. 좀전에 기사 보니깐 상인회에서 사과 했던데 ㅋㅋ 이제와서 무슨 사과를???

코앞에 성수기 생각해서 그러나 본데 ㅋㅋ 진정성이 전혀 없거든요? 거대하신 상인회님들? 아이고 무서워라.

한사람을 그 바닥에서 완전 매장시키고 욕은 욕대로 먹고 손가락질 다 해놓코 세상에.. 언론에 공개되니깐 이제와서 사과라니..씁..

앞에 면상에 욕을 해줘도 시원치 않다. 진짜 내 부모가 저리 당했다면 나는 진짜 더하게 갚아줬을꺼다.

저집 자식들 불러놓고.

진정성 이제와서 찾는것도 웃긴거고. 언론에 보여주기 사과말고 진심으로 그분에게 사과하고 보상해라..



대천항 가서 진짜 십원짜리 업퍼주고 싶은 맘이네.. 에휴


여려분 팔아줄꺼면 그래도 그 어머니 보듬어 줄려고 한 그 횟집을 네티즌들이 찾아서 거기서 팔아줍시다.

갑질한 30번 모법횟집은 ㅋㅋ 그냥 장사 접으시길.

어디 세상에 그리도 모질게 한 인간의 자존심 존언성까지 바닥에 치닫게 대하냐.. 아무리 생각해도 진짜 대한항공 땅콩 그 이상이다. 기분이


그리고 이제껏 거기서 퇴직금 줘본적이 없다던데 이참에 거기서 일했던분들 퇴직금 청구하세요. 당연한 권리입니다.

상인회 상가들은 세무조사 잘 당하시길!!


제 3자지만 넘나도 울화통 터져서 ㅋㅋ 진짜 홈피에 글까지 쓰네 ㅎㅎ 시청님들 일좀하세요.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