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건강한 도시, 행복한 보령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보령시청

보령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보령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부서명 총무과 등록일 2016-01-06 조회 12752
첨부  

여러분, 반갑습니다.

숨가쁘게 달려온 2015년의 끝자락에 훈훈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그누구보다 헌신하신 분들과 뜻 깊은 자리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먼저, 올 한해도 수고 많이 해 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과 귀한 시간을 함께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적극적인 자원봉사활동으로 시민들의 귀감이 되어 표창을 받으신 수상자 분들께는 진심어린 축하의 박수를 보냅니다.

 

그리고 오늘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행사준비에 애써주신 김ㅇㅇ 자원봉사센터장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고마운 인사를 드립니다.

 

자원봉사자 여러분께서 베풂과 나눔을 늘 습관처럼 해주신 덕분에 우리 보령이 정이 넘치고 살기좋은 도시로 위상을 한층 드높이는 계기가 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헌신과 열정에 거듭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영국 총리를 지낸 윈스턴 처칠은 “우리는 일 함으로서 생계를 유지하지만, 나눔으로 인생을 만들어간다.”는 명언을 남겼습니다.

그동안 잘 해오셨듯이 앞으로도 봉사를 통해 일생의 보람과 행복을 찾고, 꼭 필요한 곳에 여러분의 손길이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라겠습니다.

 

시에서도 여러분들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노력을 함께해 나가겠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인사를 맺습니다.

2015년 한해도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 12. 17.

보령시장 김동일

 

목록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