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건강한 도시, 행복한 보령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보령시청

대천5동 체육인의 밤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대천5동 체육인의 밤
부서명 총무과 등록일 2016-01-06 조회 12523
첨부  

여러분, 반갑습니다.

 

소중한 한해의 마무리와 새해를 맞이해야 하는 길목에서 대천5동 체육인과 주민여러분의 힘찬 단결과 결의를 다지는 자리가 마련되어 대단히 뜻 깊게 생각합니다.

대천5동 체육인의 밤 행사를 축하하고, 자리를 마련해주신 오ㅇㅇ 회장님을 비롯한 체육인들과 주민여러분께 반가운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금년 한해 체육발전과 주민 화합에 기여한 공로로 표창을 받으신 수상자 여러분께 진심어린 축하의 박수를 보냅니다.

 

오늘 체육인의 밤 행사는 대천5동 체육발전을 이끌어가고 있는 체육인들과 주민들이 모여 서로간 격려와 희망을 나누는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대천5동 건설에 앞장서 오고계신 여러분의 노고에 거듭 마음 깊은 감사를 전하겠습니다.

 

늘 그래주셨듯이, 내년에도 보령체육발전을 위해 빛나는 역량을 발휘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시에서도 여러분의 생활이 더욱 풍성해질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대천5동 발전을 향한 노력을 함께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대천5동 체육인 여러분!

금년 한해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기대한대로 현실이 변하는 것을 피그말리온 효과라고 하는데, 2016년 새해에는 더 큰 꿈을 바라보시고 소원이 모두 성취되는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5. 12. 10.

보령시장 김동일

 

목록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