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건강한 도시, 행복한 보령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보령시청

새마을청년봉사대 회장 이취임식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새마을청년봉사대 회장 이취임식
부서명 총무과 등록일 2016-01-06 조회 13105
첨부  

 

여러분, 반갑습니다.

 

한해의 알찬 마무리와 새해맞이에 분주한 시기를 맞아 지역사회 발전에

늘 헌신해 주시는 새마을 청년봉사대원 분들과 자리를 함께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먼저, 제23․24대 회장 이・ 취임식을 갖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오늘 이임하시는 김ㅇㅇ 회장님은 그간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회원들의 화합과 단결속에 청봉회를 최고로 이끌어오시다 오늘 영예로운 이임을 맞으셨습니다.

 

그동안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새롭게 청년봉사대 회장에 취임하시는 서ㅇㅇ 회장님께는 각별한 축하와 격려의 인사를 드리며, 회장님의 탁월한 리더십과 역량을 발휘하여 새마을정신 구현과 우리시 발전에 귀감이 되어주길 바라겠습니다.

 

친애하는 청봉회원 여러분,

 

사실 우리시에 많은 자생조직체가 있지만 그 어떤 단체나 조직보다 우리 새마을 조직이 회원수나 활동면에서 가장 월등한 조직인 것 같습니다.

특히, 새마을 청년봉사대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각종 문화․체육 행사지원,사랑의 헌혈, 그리고 자전거타기 활성화를 통한 에너지절약캠페인 전개, 범 시민 미소․친절․청결 운동 전개 등 살맛나는 공동체 운동에 앞장서 왔습니다.

다시 한 번 지금까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해오신 여러분께 고맙고 자랑스럽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살기좋은 보령을 함께 만들어 가자는 말씀을 드리면서 청년봉사대의 무궁한 발전과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하며 인사를 맺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 12. 22.

보령시장 김동일

 

목록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