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facebook
twitter
print
민원실 지적정보팀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민원실 지적정보팀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백** 등록일 2021-09-01 조회 406
첨부  
얼마전 보령시청에서 우편이 도착하였다.
내용인 즉 돌아가신 아버님 재산에 대한 내용인데 상속에 대한 내용이었다..
이복오빠 명의로 상속을 받는 내용인거 같아 어찌할까 고민하다 법무사 사우실에 가서 법률자문을 받아 볼까? 고민하다 시간을 내어 보령시청
민원실을 무턱대고 방문하게 되었다.

우선 쾌적하고 깔끔한 민원실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고, 어느 창구에 문의 할까? 서성이고 있는데 안내대스크에 앉아계신 분의 도움으로
특별조치법 담당자와 대면하게 되었는데 우리 형제자매는 아버님은 같으신데 어머니가 두분이시다.

그래서 이야기 도중 담당자와 상담중 머뭇거리고 있는데 담당자분이 공곰히 생각하더니 팀당님에게 다가 가더니 무러라 의논하는것 같더니
잠시 후 팀장님이 저에게 잠짠 사무실 밖에서 대화 할 수 있느냐고 묻길래 영문도 모른채 사무실 밖으로 나와 조용한 곳에서 주변 사람들의 눈치 볼일 없이 대화를 할수 있었다.

우선 공문을 달라고 하시더니 지금 진행되는 사항을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서 내가 착을 권리와 앞으로의 진행 방향들을 법적지식이 없는 나에게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너무너무 고맙고 팀장님의 폭 넓은 해박환 지식에도 감탄하게 되었다.

담당업무 처리뿐 아니라 민원인의 개인적 사정을 고려하고 법률사무소를 이용하지 않아도 될만큼 해박한 지식으로 나를 감동시킨 보령시청
민원실 지적정보팀 특히 팀장님을 칭찬해드리고 싶다. 이런 팀장님의 행정처리 방법과 민원인의 배려에 박수를 보내드리며 칭찬해드리고 싶다.

보령시청 민원실 지적정보팀 화이팅!!!!!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