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facebook
twitter
print
민원인을 배려하는 마음에감사.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민원인을 배려하는 마음에감사.
작성자 박** 등록일 2020-09-15 조회 425
첨부  
바쁘신 와중에도 시민들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시는
보령시장님 이하 시청 직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저는 자광에너지 사업주 입니다.

개발행위 사업건에 관해 개발행위 허가 기간인 2020년 6월 30일부로 준공하여야 하나 개발행위
설계 대행 토목설계사의 안일한 업무처리로, 준공 기간이 2개월이 다 되도록 준공허가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아 사업주 입장에서는 행여 준공 지연에 따른 불이익을 입지 않을까 하는 많은 염려를 했습니다.
하여 토목설계사를 독려해 조속히 준공 허가 신청서를 작성, 사업주가 직접 제출하게 되었는데
업무담당자 유★★ 주무관은 사업주가 멀리 인천에서 왔다는 것을 배려하며 접수, 검토 후 곧바로
현장 실사를 다녀왔습니다.

며칠 뒤 준공 완료가 되어다는 연락을 받아 감사한 마음에 이 글을 올리게 되었으며 단지 저 개인
일처리에 만족보다 담당 주무관의 업무처리 및 민원인이 장거리에서 왔다는 입장을 헤아려
업무 처리하는 마음이 감사하고 공직자로서 귀감이 된다 싶어 이 글을 올립니다.
토지이용남부 유★★ 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보령시가 더욱 발전하길 기원하겠습니다.!

목록

담당부서 :
담당자 :
연락처 :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